티스토리 뷰
미국 생활하시다 보면 미국 물가가 진짜 비싸다 느끼실 겁니다. 그렇다고 쇼핑을 안 할 수도 없고 쇼핑하시고 영수증 버리지 마세요. 미국에서 돈 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영수증 리워드앱 Fetch, Receipt Hog, Ibotta, Rakuten 추천해 드립니다. 월마트(Walmart), 타깃(Target), 웨그맨스(Wegmans), 라이트 에이드(Rite Aid), 와와(Wawa), 쌤스 클럽(Sam's club), 쉿츠(Sheets) 등등 리워드를 해주는 앱이 있습니다.
미국에서 쓸수 있는 리워드 앱 소개
미국에서 살다 보니까 물가가 비싸서 몇 개 사지도 않았는데 돈이 너무 많이 나가더라고요. 기본 생필품을 사는 것도 100불 이상은 넘고 외식하거나 쇼핑 한번 갔다 오면 기본 100불은 어림도 없더라고요. 그렇지만 이렇게 쓴 돈을 영수증 사진을 찍으면 리워드 받을 수 있는 앱이 있습니다.
Fetch, Receipt Hog, Ibotta, Rakuten입니다
우선 Fetch 앱과 Receipt Hog 앱은 영수증을 찍어서 포인트를 만들수 있습니다. 사진찍는 표시를 누르시면 영수증을 찍을 수 있게 사진이 나옵니다. 그런데 Fetch 앱은 사진 찍는 표시를 누르면 eReceipt와 Snap이라고 나오게 됩니다. eReceipt는 자신이 연결해 놓은 아마존 아이디등에서 받으실 수 있는 리워드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아이디를 Fetch 앱과 연결해 놓아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쇼핑을 하고 나서 누르시면 포인트를 쌓으실 수 있습니다. Snap을 누르시게 되면 영수증을 찍으실 수 있게 나옵니다. 어떤 영수증이든 가능하고 포인트는 영수증에 따라 다릅니다. 아무리 긴 영수증이라도 찍으면 가능합니다. Fetch 앱은 그냥 찍으시면 되고 Receipt Hog 앱은 저렇게 영수증을 파랗게 블러그 쳐져서 찍히게 됩니다. Fetch 앱은 eReceipts 페이지에 가셔서 이메일이나 아마존아이디 등등 온라인에 가입되어 있는 것들을 연동 시켜연동시켜 주시면 됩니다. Receipt Hog 앱은 Link Amazon나 Upload Receipt에 자신의 아이디를 연동시켜 주시면 됩니다. Fetch 앱에는 한가지 좋은 점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자신이 어디에 소비했는지 보여 주는 것입니다. 자신의 소비 패턴을 확인하고 소비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Fetch
Fetch는 이렇게 캐쉬 카드로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고 Retail로 들어가시면 여러 가지 웹사이트에서 저렇게 포인트로 캐시를 사실수 있습니다. 또는 기부하거나 Fetch 자체 내의 복권 (Sweepstakes) 같은 거를 살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사용하실 수 있는 곳이 다양합니다. Fetch 앱에서 Rewatds로 들어 가시게 되면 Retail, Sweepstakes, Restaurants, Entertainment, Cash cards, Health & Beauty, Home & Office, Fashion, Charity, Travel, Pets, Recreation, Specialty라고 나와 있는 카테고리를 보실 수 있는데 여기에서 자신이 사길 원하는 상점이 있을 카테고리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상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Receipt Hog
Receipt Hog앱은 3가지로 받으실수 있는데 사진에 보시면 Amazon, Visa, Paypal로 가능합니다. 저는 아무래도 캐시로 받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제 곧 있으면 1000점이 될 거 같은데 5불 정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아마존을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아마존에서 사용 할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영수증 버리지 마시고 앱을 사용하여 꼭 리워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무료 포인트 받으실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추천인 가입을 하는 것입니다. Fetch는 2천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고 Receipt Hog은 250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 포인트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제 아이디를 추천인으로 사용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Fetch: BDGQXR
Receipt Hog: biy35451
Ibotta, Rakuten 소개 및 사용 방법
그담으로는Ibotta, Rakuten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두 앱들을 위의 두 앱이랑은 다른 방법으로 되어 있어서 조금 헷갈리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써보지는 못했습니다. 위의 Fetch 앱이나 Receipt Hog 앱은 영수증을 찍으면 포인트를 쌓아 주는 간단한 방법이지만 Ibotta와 Rakuten은 조금 다릅니다.
Ibotta
- 회원가입을 하시고 Redeem에 들어가서 자신이 자주 가는 마트를 하트표시를 눌르셔서 Favorites에 추가시켜 놓습니다. 처음 하트는 비어있는데 누르시면 저렇게 빨갛게 색이 나타납니다.
- 가고자 하시는 마트를 선택해 줍니다. 저는 월마트를 선택을 했습니다.
- 세가지 옵션이 주어집니다. 저는 마트 안으로 들어갈 것이기 때문에 In-store을 클릭했습니다. 이렇게 들어가셔서 사고자 하는 물건이 캐시백을 해주는지 찾아보셔서 +를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게 찾는 게 조금 귀찮으실 수도 있지만 그만큼 많은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영수증 사진을 7일 이내로 찍어 주시면 됩니다.
- 캐쉬백으로 받은 캐시를 현금화하는 방법으로는 자신의 계좌나 Paypal 계좌를 연동시켜서 받거나 gift card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Rakuten
Rakuten은 이 앱을 통하여 온라인 쇼핑몰에 들어가서 사게 되면 캐시백을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신이 사고 싶은 상품을 검색하셔서 찾으셔도 됩니다.
1. 앱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그런 다음 들어가시면 이렇게 보실수 있으실 텐데요.
2. 검색창에 자신이 사려고 하는 상품의 브랜드나 자신이 사려고 하는 상품명을 입력하셔서 찾으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처럼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Facorite 리스트에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3. 검색에서 나오면 들어가서 로그인하시고 그 사이트에서 결제 까지 하시면 끝납니다.
4. Shopping Trips 메뉴에서 브랜드 명이 나와 있으면 라쿠텐 사이트를 이용하셨다는 겁니다.
5. Date/Time은 일치 하지 않으실 수 있으니 걱정 마시기 바랍니다.
6. 배시백 지급은 2-3일 정도 지나면 캐시백에 적립이 됩니다. 그러면 어디로 돈을 받길 원하는지 입력하라는 안내메일도 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캐시백을 받는 방법
Paypal, big fat check, American express 가 있는데 Paypal이 제일 쉬울 것 같습니다.
만약 영수증을 모으고 계셨다면 Fetch 앱이나 Receipt Hog앱에 다 찍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앞으로 쇼핑하실 때는 Ibotta에서 먼저 확인하시고 추가하셔서 캐시백 받으시길 바랍니다. 캐시백을 좀 더 많이 받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리고 Fetch앱과 Receipt Hog에도 찍으시는 것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온라인 쇼핑을 하실 경우에는 Rakuten웹사이트나 앱에서 사용하시면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Fetch: BDGQXR - 추천인 아이디 입력시 2000 point 받으실 수 있습니다.
Receipt Hog: biy35451 - 추천인 아이디 입력시 250 coin 받으실 수 있습니다.
Ibotta: rxofrav - 추천인 아이디 입력시 $10 받으실 수 있습니다.
Rakuten: https://www.rakuten.com/r/KJIHYE10 - 여기로 들어가셔서 가입하시면 $30 받으실수 있습니다.
'Abro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생활의 필수 비상약 그리고 여성용품 추천 (0) | 2023.12.31 |
---|---|
미국 생활팁 아마존 프라임 6개월 무료 설정 및 혜택 소개 (0) | 2023.12.30 |
뉴욕시티의 크리스 마스 매력적인 여행지 소개 (0) | 2023.12.30 |
미국 여행지 몬테나 Montana 정보 및 추천 (0) | 2023.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