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술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야 하는 뉴욕시티 여행지 예술을 안 좋아하시더라도 그 매력에 빠질 수 있는 여행지인 The Met-The Metropolitan Museum of Art를 추천합니다.
뉴욕시티 여행지 추천
The Met 이라고도 불리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미술관 중 하나 이다. 위치는 위의 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뉴욕시 센트럴 파크 동쪽 가장자리인 5번 가를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우선 박물관 입구 안에 들어가게 되면 몸 스캔을 먼저 하고 랜덤으로 가방 검사를 합니다. 그러고 나서 티켓을 살 수 있는 곳으로 갈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The Met-The Metropolitan Museum of Art
이 박물관은 미국 국민에게 예술과 예술 교육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사업가, 예술가, 사상가를 포함한 저명한 시민 그룹에 의해 1879년에 설립이 되었습니다. 이 박물관은 1872년 2월 20일에 대중들에게 오픈이 되었고 이후 세계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미술관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5000년이 넘는 전 세계 예술 작품으로 모든 대륙의 문화를 대표하는 컬렉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 문명부터 현대 작품까지 회화, 조각, 장식 예술, 직물, 의상, 사진, 판화, 그림, 유물 등을 폭넓게 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컬렉션의 하이라이트 중 일부에는 유명한 예술가들의 걸작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 부서로 나뉘어 있고 부서들은 유럽 회화학과, 고대 근동 미술학과, 이집트 미술학과, 이슬람 미술학과, 아시아 미술학과, 그리스 및 로마 미술학과, 미국 장식 미술학과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특별전시회도 열리고 있는데 이 전시회는 다양한 주제, 스타일, 기간을 다루며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예술적 전통과 문화적 관점을 탐구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또한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 사항: 각각 미술 작품에 숫자가 붙어 있는데 그 그림에 붙여 있는 번호만 입력하면 오디오로도 설명을 들을수 있기 때문에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안내 책자에 나와있는 큐알 코드를 찍고 연결하셔도 되고 와이파이를 연결하면 자동적으로 설명이 나오고 오디오를 들을 수 있게 됩니다. 그림도 많고 조각상도 많고 섹션마다 구경할 수 있는 것이 많기에 추천드려요.
티켓 발행 방법
티켓을 파는 기계에서 티켓을 발급하시면 되는데 General Ticket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고 나서 후원을 하겠습니까라고 물어보는데 안 한다고 누르면 티켓 금액만 내실수 있습니다. 학생은 대학교 학생도 포함되기 때문에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이셔도 학생을 누루고 17불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혹시 몰라서 학생 카드도 가져갔는데요. 키오스크로 구매를 했기 때문에 검사를 하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NY, NJ or CT 학생들만 할인된다고 하는데 검사는 따로 하지 않기 때문에 학생용으로 티켓을 사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티켓이 2장 나오는데 하나는 영수증이고요 하나는 티켓입니다. 종이에 This is not a ticket이라고 쓰여 있기 때문에 헷갈리지 마시고 같이 버리는 실수는 없으셔야 합니다. 입구가 다른 데가 3 군데 정도 있기 때문에 티켓이 있어야 찍고 들어 가실 수 있습니다. 티켓 아닌 걸 대면 바코드가 찍히지 않습니다. 교수님 한분이 티켓 말고 영수증을 대셨는데 바코드가 안 찍혀서 가방에서 티켓을 찾아야 했습니다. 들어갈 때마다 티켓 검사를 하기 때문에 잃어버리지 마시고 꼭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뉴욕시티에서 갈 수 있는 박물관 리스트입니다.
The National Museum of Natural History (Free admission)
National Museum of American History (Free admission)
Library of Congress (Free admission: 하지만 들어가시기 전 예약을 해야 합니다)
The Museum of Modern Art, New York City (학생 $14-for full-time studnet)
The Bronx Museum (Free admission)
American Folk Art Museum (Free admission)
기타 여행지 Belvedere Castle
벨비디어 성으로 가는 길은 센트럴 파크 안으로 들어가시면 등산길 같은 곳으로 가게 되면 성에 올라가시면 이렇게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올라가는 곳은 조금 힘드실 수 있지만 성위로 올라가게 되면 센트럴 파크의 전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람도 느끼실수 있고요 올라가서 그냥 멍 때리고 있기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호수 같은곳에는 거북이랑 물고기가 살고 있어서 거북이가 귀엽게 헤엄치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Abro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생활 서점 BAM(Books A Million) 방문기 (0) | 2024.01.02 |
---|---|
한국돈 미국계좌로 미국돈 한국 계좌로 저렴한 송금앱 소개 (0) | 2024.01.02 |
미국 마트 Costco, Sam’s club, Trader Joe’s 소개 및 제품 추천 (0) | 2024.01.01 |
미국 마트 Walmart, Target, Wegmans. (0) | 2024.01.01 |